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earch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해외배송 상품 안내
작성자 offset (ip:)

  해외배송 상품 공지


오프셋은 다른 쇼핑몰들과 차별화를 두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추구하고있어서 몇몇 상품이 해외 배송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시즌이 지나서 국내에서 품절된 제품들은 중국거래처에서 직수입해오는 상품들이있습니다. 주문이 많은 상품은 재고를 쌓아두고 판매하기 때문에 출고가 1-4일 내로 되는 제품은 따로 [해외]라고 표기를 해두지 않지만 

간혹 거래처에서 지연이 있어서 배송이 미뤄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거래처 휴무, 연휴, 휴가 등등으로 인해 평균 출고일 (7-14일) 보다 늦어질 수 있습니다.

해외배송 특성상 단숨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많은 피해를 입습니다ㅜㅜ 구매 시 신중한 구매 부탁 드립니다. 

사이즈 미스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상세사이즈 확인 필수이며 충분한 상담 진행 후 주문해 주세요! (상세사이즈가 없다면 꼭! 문의 부탁드립니다.)

꼼꼼히 검수하여 보내드리고 있지만, 혹시 불량이 확인되면 택배 수령 2일 내에 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그러나, 착용 후 불량 확인의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교환반품 안내 확인 필수)

수입의류 제품은 1:1 오더 방식이라 사이즈, 컬러 교환 및 취소는 주문 후 3시간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구김, 실밥, 원단특성상 발생되는 올풀림, 섬유냄새는 교환 및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해외배송 제품은 최소5-최대14일 이내에 상품을 발송합니다. 

여유있는 주문 부탁드립니다. 그러나, 재고유무와 거래처 휴무 등에 따라 배송기간이 더 짧아질 수도 조금 더 길어질 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경우 문의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배송지연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 드리겠습니다. (입고지연이 발생할 경우 기간이 최대 한달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상품준비중 상태에는 이미 거래처에 주문서를 넣은것이므로  주문취소가 절대 불가합니다. 모든 교환 및 환불은 문의 후 진행 부탁 드리겠습니다. (사전 상의 없이, 택배 발송 시 자동 반송처리 되며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상품을 빨리 받아보셔야하는 고객님들은 상품이 해외배송 상품인지 아닌지 문의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배송기간의 여유를 가지고 주문 하실 수 있으신 분들만 구매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